겨울 여행지는 연인, 가족, 친구와 1박 2일로 즐길 수 있고,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곳을 위주로 선정하였습니다. 겨울하면 생각나는 단어 바다, 동백꽃, 일출, 겨울연가를 대표하는 장소로 겨울에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장소를 소개해드렸습니다.
겨울 크리스마스 여행지 베스트 7
1. 강릉
강릉은 먹거리, 볼거리가 넘치는 장소입니다. 강릉의 바다열차는 전 좌석이 바다를 향해있어 겨울바다를 후회없이 볼 수 있습니다. 강릉중앙시장에 가시면 배니닭강정, 닥터와플, 수제 고로케, 고기김치말이, 아이스크림호떡, 팡파미유, 강릉밥집, 테라로사커피를 먹을 수 있습니다.
바다열차 얼마일까?
서울 > 강릉 소요시간
- KTX 2시간, 고속버스 2시간 50분
부산 > 강릉 소요시간
- KTX 4시간 40분, 새마을호 8시간, 고속버스 5시간
2. 제주 동백수목원
제주 동백수목원은 동백꽃이 예뻐 겨울에 사람들이 많이 찾는 장소입니다. 수목원 안에 들어가시면 애기동백나무숲이 뺴곡하게 들어서있어 붉은 빛의 동백꽃을 만족할만큼 볼 수 있습니다.
- 동백꽃 피는 시기를 지켜서 예쁜 동백꽃을 보길 바랍니다.
첨고사항
- 동백꽃 피는 시기: 12월 초 ~ 1월 초중반
- 입장료: 성인 5000원, 어린이 3000원
- 운영 시간: 09:30 ~ 17:00
3. 남이섬
남이섬은 겨울연가 촬영지로 유명한 관광지입니다. 육지로 떨어져 있어 가평나루 선착장에서 배, 짚라인 중에 하나를 선택하셔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배를 이용할 경우
- 성인 13000, 중고생 10000, 어린이 7000원
●짚라인을 이용할 경우
- 성인 44000원(남이섬에서 가평나루로 나올 때 비용포함)
둘레가 5KM정도로 걷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은 선착장 앞에 투어버스를 이용하시면 편하게 관람이 가능합니다. 1박 2일로 여행하고 싶으신 분은 남이섬 호텔 정관루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4. 포항 호미곶 해맞이 광장
연말 해맞이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포항 호미곶을 추천드립니다. 호미곶 해맞이 광장은 한반도 최동단에 위치해 있어 한국에서 해가 제일 빨리 뜨는 장소입니다. 개인적으로 일출 장소 중에 포항 호미곶 해맞이 광장이 최고입니다.
- 해안산책로가 있어 산책하면서 아름다운 바다 경관을 볼 수 있습니다.
마무리
이번 겨울에 4곳을 여행하시면 1년을 만족하면서 마무리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